페이지수준광고

2017년 7월 21일 금요일

힐링 플레이스의 갈증


팀랩 전시 갔을때 아이들도 많았지만
디지털을 이용한 아날로그화가 참 좋았다.

실제 아날로그를 넘어선 다른 차원의
부분까지도 표현되는것도 좋고

그래픽 퀄리티도 좋고
다중감각을 건드리는것들

구성 스토리도 좋고.

나는 특히 공간에서 쿠션에 누워서
아래처럼 화면 배경으로 멍때리는게 조았다

나는 분명 동영상 삽입을 했는데....

언젠가는 그런 생각한다
내가 넉넉하다면
사람들 힐링 주는 공간을 만들고 싶다

평소 상상하는것들을 구체화 해서
비용을 투자해서

향기, 온도, 조명, 공간구성, 가구, 그래픽 등등
실제로 숲에 잇는 느낌
바닷가 있는 느낌 이런걸 구성해보고 싶음

저 전시 갔을때 처럼 말이다.
바위면 바위 쿠션 만들어서 둘수도 있겠고~

논문쓸때 비슷한 가상현실 넣었는데
더 발전시키고 싶다...언젠가는 ㅠㅠ